[냉정PT/부산재활] 초보자들도 할수있는 턱걸이 운동! 인버티드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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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냉정PT 부산재활밸런스 바디센터입니다! 오늘은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인버티드 로우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

인버티드 로우는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배리어 프리 운동 중 하나입니다.등을 운동하려면, 뭔가 제 몸을 당기는 움직임이 필요하다구요! 등을 구성하는 많은 근육들이 있어서 모든 당기기 운동이 같은 운동은 아니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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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버티드 로우를 하기 위해서는 고정된 스미스와 멀티 락, 바만 있으면 됩니다.몸을 직선으로 유지하면서 가슴까지 당겨요. 허리가 아치가 되거나 힙이 내려가면 안 되며, 손목은 평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등에 집중해서 끌고 온다는 느낌으로 가슴을 만집니다. 인버티드로우는-풀업하기에는 근력이 부족한 분-바벨로 동작이 어색한 분-코어가 약한 분-몸무게를 이용한 운동을 좋아하는 분-전신운동을 좋아하는 분-등 운동을 지금부터 시작하실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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