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가오슝 여행 2박 3일 일정 공유 : 먹방 제대로 하고 옴

대만 가오雄 여행 2박3일 일정 공유

또, 사진, 영상 by 미오토요일의 밤 미오입니다. 하롱: D, 오늘은 요즘 점점 더 인기 있는 대만의 가오について話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저는 00가 오슌여행을 2번 다녀왔는데 다녀온 2박3일의 일정을 공유할까 합니다.대만 가오雄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길 바랍니다. 🙂

첫째날 도착-남풍로육반-연지담-용호탑-삼우육반-카오컵커피-호텔휴식첫날은 도착하자마자 호텔에 짐을 맡기고 바로 남풍로육반이라는 현지 맛집으로 고고!새벽에 출발하는 비행기라 배도 비었고 그래서 아침식사겸하고 있습니다. ^^

난푸지 고기밥에서는 고기가 실린 덮밥을 먹었습니다만, 매콤달콤한 것이 완전히 JMT입니다. T_T 두꺼운 삼겹살을 간장절임처럼 만들었다고 할까? 밥이랑 야채랑 같이 먹으니까… 완벽한 식사. 거기에 생선토막까지 곁들여 먹으면 최고야.

식사를 마친 후에는 연지담으로 이동했다.연진탄풍경구라고도 불리는 이곳에는 큰 호수와 호수 중 주변에 사찰과 탑이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용호탑으로 용과 호랑이가 입구를 지키고 있는 탑입니다.맨 위로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 볼 수도 있는데, 저희는 체력이 즈질이라서 올라가지 않았어요탑 1층 내부에는 천당과 지옥을 조각한 듯한 것이 있는데, 매우 사실적이고 멋집니다.

용호탑을 보고 바로 근처에 있는 삼우육면에 가서 소고기면을 먹었습니다. 칼칼. 아까 남풍로 고기반에서 밥 먹었죠? 네, 근데 동생이랑 여행하면 항상 먹방의 연속; 소고기면과 같이 먹을 반찬도 고르고 소고기면이나 국 같은 것도 골라서 주문! 주문은 1층 입구에서 하고, 음식이 나오면 자리 가져다 주는 시스템입니다.아무리 생각해도 쇠고기 면이 가장 맛있는 곳은 연지담 옆의 삼쇠고기 면인 것 같습니다. 다. 정말 맛있다.

밥 먹었으니까 이제 커피도 한잔 마셔야죠.사실 내 동생의 목표는 커피보다는 팬케이크였다.수플레 팬케이크를 잘한다고 소문난 KCC 카오컵 커피 Kao Cup Coffee로 갔어요.음료수와 수플레 팬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음, 하지만 생각만큼 맛이 없었어요. T_T 그렇다고 해서 맛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조금 아쉬웠다고나 할까?

아침부터 비행기 타고 돌아다녔더니 너무 힘들어서 오후에 호텔에 들어왔어요. D저희가 예약한 첫 호텔은 ‘인디고’라는 곳입니다.센트럴 파크 역에서 나오면 바로 위치도 좋고 내장도 깔끔하고 구조도 괜찮습니다.특히 저희가 묵었던 방은 각각 책상이 있고 그 앞에 침대가 있었는데 이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여기서] 醫 가오雄 호텔 검색

방도 넓고 미니 바 같은 것도 충실하고 목욕, 화장실 컨디션도 좋았어요. 아침 식사도 깨끗하고, 요리도 맛있고, 루프탑바까지 있어서, 제가 오슌을 가장 좋아하는 호텔입니다.★ 인디고 가오雄 센트럴파크 상세 후기는 내 블로그 아시아 대만 폴더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에… 사실 아까 카페에서 끝난 게 아니었어! 숙소에 들어갈 때 버거랑 스프를 싸왔거든요.진짜 먹고 또 먹었다, 먹방 대만, 가오雄 여행이죠? 1일차 일정에는 이렇게 먹고 루프탑에 올라가 맥주를 하나씩 마시고 마무리했습니다. 후, 배부르다! 雄 가오三 2박3일 일정 醫 대만 여행

둘째날 조식-후덕복-대구영사관-도금풍경구-단로-매리섬역 빛의 돔-호텔 휴식 대만 가오雄 여행 2박 3일 일정 중 둘째 날.이날도 먹는 것으로 시작해서 먹는 것으로 끝났습니다.아침 일찍 일어나 아침을 먹고 쉬다가… 낮이 되기 조금 전 동네 맛집 ‘부떡복 고고’.고기를 얹은 밥, 딤섬 등 이것저것 시켰는데, 푸떡복 요리도 하나 하나 맛있었습니다. 현지인 맛집을 잘 찾는 여동생이 드물기만 하다. ᄒ_ᄒ

후덕복에서 배부르게 먹은 뒤 택시를 타고 가오雄 영국영사관으로 향했습니다.이번 가오雄 여행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 교통수단이 바로 택시와 전철. 애매하다면 분명히 택시를 탔을 겁니다. 가오영영사관은 입장료를 내고 내부로 들어갈 수 있지만 곳곳에 사진 포인트가 많아 사진 찍고 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다카오 영국 영사관을 내려다보며 선배를 타고 기울어진 풍경을 살짝 넘어섰습니다. D선은 전철에 쓰는 교통카드로 탈 수 있어서 부담이 없었어요. 티켓을 따로 살 필요도 없고!

머나먼 대만 가오雄 스카이라인을 보면서 醫금풍경구에 도착하자마자 밀크티 흡입 후후… 대만에서는 1일 2밀크티 정도는 해야죠.저는 보통 대만에 도착하자마자 편의점에 가서 편의점에 있는 밀크티부터 원샷을 하거든요. :))

페리를 내려 시장길을 따라 쭉 걸어가면 그 앞에 지진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앉아서 얘기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여기도 나름대로 해수욕장이라 그런지 여름에 가면 더 활기찬 놀이심이 있더라구요.겨울에 갔을 때는 사람도 별로 없었는데.현지인도 관광객도 산책하러 많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사람 또는 사람, 원맨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일몰을 보고 시장이 있는 거리를 걸어 페리 터미널로 갑시다.이곳은 밤이 되면 사람이 더 많아지더라구요. D해산물점을 포함한 음식점도 많고 매점도 많고.이런 시장×현지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여기서 저녁을 먹는것도 좋은 방법이야! 한국의 횟집이 꽤 있어요~(웃음)

우리는 이미 ‘짧은 길로 저녁을 먹자’는 계획을 세우고 바로 단로로 이동했어요. 여기는 스테이크 덮밥 맛집입니다만, 저는 2번째 방문.빵, 스프, 샐러드, 스테이크 덮밥까지! 하아… 계란과 마늘과 스테이크를 같이 먹으면 진짜 JMT입니다. 여기는 또 가는 길이야!!! ᄒ

마지막으로 메이리다오역의 멋진 빛의돔을 보러갔습니다. 지하철역인데 천장이 이렇게 되어 있어요.한때 인스타핫 플로우로 유명해진 곳이죠. ^^

즈이의 두번째 숙소는 호텔두아.오… 여기도 꽤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방에 큰 침대가 2개나 있고 창가에 소파, 그리고 침대 앞쪽에는 긴 테이블까지 있습니다.위치는, 제가 상술한 미려도역 근처입니다.가오雄 호텔 예약 → [정글리안 예약]해외여행 숙소는 정글리안으로 예약! 왜냐하면, 지금 최대 20%까지(기본 15, 추가 5) 캐시백을 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숙박비의 최대 20%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서 힘들 것 같아요. D덕분에 나도 2020년, 숙소 아라시를 예약중!!!

셋째 날 아침식사-오사-85 스카이타워-볼예술특구-류위야시장-대만 가오雄 여행 2박3일 일정 종일.이 날은 비행기 시간에 따라 일정이 달라지지만 보통 아침을 먹고 관광지 한 곳이나 두 곳을 가거나 쇼핑을 해서 공항에 갈 것 같습니다. 저 이날 우사팬케이크에서 점심 먹었는데 파스타도 팬케이크도 맛있었어요.특히 여보로네세는 정말로 한번 더 먹고 싶은 맛

팬케이크도 카오컵보다 훨씬 좋았어요. 😀

점심을 먹고 85스카이타워에 갔는데 하늘은 구름이 너무 많아서 올라갈까 말까 했더니 생각보다 좋았어요.

비록 비가 와서 먹구름이 끼었지만 카오슌을 한눈에 내려다보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구름이 딱 85스카이타워를 지나가는데 타임랩스로 찍었더니 멋지게 나와서 리! ᄒ

’85스카이타워’ 이후에는 ‘트램타고’, ‘보알예술특구’로. 전에 갔을 때는 트램이 없었는데도 생겨서 신기해! 볼예술특구에는 볼거리도 많고, 또 추억의 샷도 찍을 수 있는 사진명소도 많아요.(그러나, 이날은 날씨가 좋지 않았습니다.) 젠 장 Q)

마무리는 야시장 음식으로. 마지막 날은 세상에서 제일 적게 먹은 날이에요.원래대로라면 하루 다섯끼를 먹어야하는데ᄏᄏᄏ이날은 하루 세끼만 먹은날인가?!

아, 여기 야간에 만나서 먹었는데 마카오에서 먹은 만큼의 맛은 없는데 그래도 꽤 맛있어요. 사라판스룬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