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터지도록 뛰어뛰어!!!!!!!!!! 연산동 지니PT 점핑운동

날씨가 추운데 운동 가봐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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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부셔뿌셔

봉봉을 2번씩 2번씩..!! 봉봉을 길게 타고 트램펄린을 정리한 다음에 매트 깔고 폼롤러를 하나씩 가져가라니까.. 아, 오늘은 꿀이네.. 했던…바보같은 나

폼 롤러에 팔을 고정하고 플랑크 1분 폼 롤러를 다리 밑에 두고 플랑크 자세에서 다리만 가슴 쪽으로 똑바로! 뒷다리 20회*2세트 플랑크 자세에서 팔을 바꾸면서 푸쉬업(이건 모두 너무 힘드니까 무릎 보호대!) 20회 누운 상태에서 힙브리지 자세인데 발밑 폼롤러를 놓고 엉덩이를 위로!! 20회*2세트 자르고 허벅지 뒤쪽, 배쪽 당겨져 나는 죽는다…

앉아서 누워서 한다고 좋아했는데… 땀흘리고 몸이 덜덜 떨리고 코어운동 제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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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날에 비해 조금 공손해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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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봉봉수! 초반에 두 번째 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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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아앗!!!! 두번째로 왠지 뒤로 처지는 느낌이야!! 제가 무거워서 끊어진 건가요? ……!?좀 양심에 찔렸지만.. 코치가 그런적 없다고 말해줬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