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치료 수면유도제 아로마오일이죠! ­봐봐요

불면증 치료 수면유도제 아로마 오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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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부턴가 내게 찾아온 불청객은 불면증이었어요, 한 번 잠을 못 자고 다음 날 아침까지 잠이 안 오는 날에는 천근만근의 몸을 이끌고 출근하면 거의 죽음이에요, 얼굴은 까맣게 그을린 것 같아요.인정받던 회사 생활도 쉴 공간만 찾는 눈치 보기엔 만사가 귀찮은 저는 어쩔 수 없었어요.1번은 너무 힘들기 때문에 검색하고 보니. 불면증이 길면 고혈압이나 치매 등 각종 중증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는 연구논문 가사를 본 그날 밤은 거의 한숨도 못 잤나봐요. ᅮ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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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다음날부터죠, 불면증에 좋은 음식부터 시작해서 수면유도제, 각종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수면제까지 안 해 본 것 빼고는 다 해봤어요, 하지만 불면증 치료는커녕 후유증과 부작용만 생기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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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제가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걸 아는 회사 동료가 숙면 아로마 오일을 쓰면 잠을 잘 수 있대요, 제품 이름이 꽃보다 숙면 오일이라면서 불면증 치료 때문에 해본 적이 없는 저는 그렇게 아프지는 않았지만 지푸라기라도 잡아야 한다는 생각에 써 보기로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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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에서 하나를 주문하면 다음 물건이 도착하고 이날 밤부터 사용을 올렸지만 첫날에는 잘 모릅니다, 그런데 반전이 생긴 것이며 3일째 조금 잠이 잘 드는 것, 4일째 되는 날은 베개에 아로마 오일을 두세 방울 쓰고 누웠지만 바로 다음날 아침이였습니다, 그렇게 길고 깊게 잔 건 저에게 막대한 것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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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이후에는 일요일에 낮잠을 자거나 합니다, 소파에 누워 자려고 결심하면 자 버립니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은 아시겠지요. 일요일에도 낮잠을 자지 않는다는 것을, 남들이 모두 자는 밤에 나도 잘 잔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푹 자고, 아침에 일어날 때는 몸이 날듯이 가볍습니다, 화장실 일도 쉽고 식욕도 좋고 소화도 잘 되고, 회사에 가면 열정으로 일하던 이전의 나의 모습이 느껴질 때는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그래서 옛날 이야기에 잠이 약이라고 하는 것 같아요. 흐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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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나의 불면증 치료에 효과를 보고 난 뒤에는 ‘꽃보다 숙면 오일’이 뭘까? 라는 생각이 들어 하나하나 찾아보았지만, 그것은 천연 에센셜 오일로 아로마 테라피의 효과를 얻은 것이었습니다.저도 이번에 제대로 된 의미를 알게 되었습니다만, 혹시 잘 모르는 분에게 알려드립니다, 아로마는 향기 또는 향기의 의미이고, 테라피는 요법이나 치료라는 의미라고 합니다.합성어 아로마 테라피는 향기 요법 또는 향기 치료라는 의미였습니다.그래서 불면증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의 ‘향기가 기분 좋게 잠들게 한다’는 표현은 제대로 된 표현이 아니라 천연 에센셜 오일인 ‘꽃보다 숙면 오일’으로 향요법과 향치료 효과로 불면증 치료가 되었다고 하는 것이 정확한 표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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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만 더 확인하면 에센셜 오일은 방향성 약용 식물에서 추출한 치유의 효능을 가진 고농도 천연 식물성 오일을 말합니다.아로마테라피(향기치료, 향요법)는 고대부터 내려온 전통의학이라고 하지만 의료계에서는 부작용 패소가 잦은 요즘 현대의학의 대체의학으로 다시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해서 실질적으로 의료기관들이 암치료에도 적극 활용하고 있다는 자료까지 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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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보다 잠 오일은 이처럼 효과가 좋아도 100%천연 물질이기 때문에 부작용과 후유증이 없습니다.만약 화학첨가물이 가미된 제품이라도 사용칠로 불면증이 어느 정도 해소된다면 큰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왜냐하면 저도 그렇겠지만 불면증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은 먼저 잠부터 자야 한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일단 사용하죠, 그러면 나중에 심각한 후유증이나 부작용이 생기고 그렇게 되면 불면증보다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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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천연 에센셜 아로마 오일의 꽃보다 잠 오일은 후유증이나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밤마다 잠버릇이 그악한 아이에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설명에 대부분 생후 3~4개월 정도 지났다면 성인 기준의 절반 정도의 양으로 사용해도 좋다고 되어 있습니다.실제로 조카가 잠꼬대가 심각한 수준이었어요.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씩씩거리며 자고 있습니다, 그 다음날은 조르는 일도 없고, 잘 먹고 잘 뛰어다닌다고 합니다, 리얼합니다. 흐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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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인생의 3분의 1은 사람이 태어나고 죽을 때까지 잠에 듭니다.잠은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인이 매일 잠을 자는데 걸리는 평균 최적 수면 시간은 6-7시간입니다.그러나 수면 시간이 평균 수면 시간보다 짧으면 피곤할 수 있습니다.삶의 질을 방해하지만 수면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은 모든 불면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먼저 불면증이 무엇인지 알아봅시다.잘 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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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은 잠을 충분히 잘 수 없는 질병입니다.어떤 이유로 바쁘거나 늦더라도 잘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불면증을 불면증이라고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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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자서 못 자. ​-나는 종종 자 ​-너무 일찍 일어나서 ​-충분히 자면 졸립니다 ​ ​ ​ 한국의 20세 이상 성인 500명에 대한 한국 보건 사회 연구원의 조사에 따르면 ​, 응답자의 73.4%가 불면증을 경험했다고 말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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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의 원인은 무엇입니까?불면증은 생활 패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환경의 변화와 심리적 스트레스는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불면증 자체가 너무 걱정되어도, 신경계가 긴장하여 불면증이 계속되어 악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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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지연, 새로운 작업, 이동 및 여행으로 인해 일시적인 불면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며칠 후에도 심박수가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심리적 문제(우울증이나 불안 또는 수면제 복용)는 커피나 카페인이 들어있는 수면단계나 약물의 변화에 따라 불면증에 영향을 주고 과도한 음주는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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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불면증 극복 ​ ​ ​ ​ ​ 1. 점심 식사 후 커피를 마시지 마세요 커피 이외에도 카페인 음료나 점심 식사 후의 음식을 피하세요. 대부분의 불면증은 습관적으로 과도한 카페인을 섭취하여 낮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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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 낮에는 가벼운 운동, 저녁에는 격렬한 운동 금지 ​ ​ ​, 낮의 가벼운 운동은 숙면을 취하기 때문에 몸이 피곤해야 하기 때문에 좋은 습관입니다.또 자기 전에 피곤해서 잠을 자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기 전에 힘차게 운동하면 아드레날린을 분비하여 교감 신경계를 자극하여 잠을 잘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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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늦은 밤의 간식은 수면을 방해할 수 있어요 자기 전에 굶주림과 과식해서 포화 상태가 되지 않았다면 눈을 감아 주세요.​ ​ ​ 4. 불면증의 한잔이 당신을 도울 수 있어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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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코올은 수면의 유도에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특히 수면 무호흡을 하는 사람은 깊은 수면을 방해하고 수면의 질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더 나쁜 증상을 악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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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5. 잘 수 없으면 자지 않아요 누워서 잠을 이루지 못하고 누워서 자지 않고 오래 자지 않으면 수면 리듬이 방해가 되어 잘 수 없습니다. 다른 활동(예: 가벼운 음악 듣기 또는 목욕)을 듣고 난 후 잠든 징후가 발견되면 다시 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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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수면에 대한 나의 오해 ​ ​ ​ 수면에 대한 나의 오해는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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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잘 자지 않아도 됩니다. 자거나, 하루 자거나 한 경우에도 그다지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너무 일반화해서 기분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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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에 민감한 사람들은 다음 날 표준 수면시간보다 적게 자면 잠이 잘 안 올 거라고 걱정하죠.불안을 줄여주고 몸의 시계를 믿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생물학적 시계의 장기 사용은 매우 복잡하므로 적절한 환경과 정상 수명이 보장되는 한 건강한 수면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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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이라는단어는치료법에쓰이고,자주잠은삶을좋게합니다.오늘은 다들 자고 있어요.사람이 태어나고 사망하기까지 했다 3번째 라이브 생활은 잠을.잠은 인생의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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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잠의 사람들을 위한 최적의 수면 시간의 최적 6-7시간이에요.당신이 평균 수면의 양보다 적을 경우, 당신은 생활에서 피곤할 수 있습니다.삶의 질에 대한 방해=그러나 충분하지 않은 잠은 모든 불면증을 의미한다.먼저 불면증에 대해서 설명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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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좋은밤에 잠이 안오는 불면증은 자지 않는 법이다. 바쁘거나 너무 늦기 때문에 당신이 몇 개 있지만 자지 않은 불면증은 불면증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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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잘수있으니까~ A 나는 잘수없어가끔 너무 자서-TakeI-같은 경우, 충분히 자지만 졸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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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의 20세 이상 500성인의 한국 보건 사회 연구원 연구에 따르면 ​, 응답자의 73.4%가 불면증을 앓고 있다고 말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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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이 불면증의 원인은요? 불면증은 시간이나 수면 습관이 불규칙한 것은 아닙니다. 부유한 사람은 일반적으로 생활에 관여한다.당신은 보다 심각한 환경의 변화, 심리적 스트레스의 증상, 불면증, 신경의 긴장상태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유지할 수 있는 불면증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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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지연으로 인해, 또한 이로 인해 여행 등의 병원, 이동, 즉시 작업을 발생하는 일시적인 불면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며칠 후에 상승한다.같은 자극제, 스테로이드, 항우울제, 교감차단제와 같은 수면단계, 커피 또는 커피에 대한 업데이트가 약간의 카페인이 포함돼 있기 때문에 할 것이라고 경찰이 불면증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우울증이나 걱정 등 심리적인 문제. 과도한 음주는 불면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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