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치료 : 수면제 부작용 말고 이거! 알아봐요

불면증 치료:수면제의 부작용이 아니라 이!​ 야간 일을 한지 5개월째, 일이 일이라서 생활 패턴이 점점 변해서… 밤낮으로 바뀌어 버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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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환경이 바뀌니 잠도 점점… 안 오면 바로 불면증이구나 싶을 정도로 심각한 지경에 이르렀고, 잠도 안 오는데 일하러 갈 시간이고, 어떤 때는 잠도 안 오고, 출근할 때도 많았다.그래서 못자면 자기가 죽을거 같아서 병원가서 수면제 처방받고 약먹기 시작한다는 약먹으니까 잠도 잘자는데 내몸이 뭐랄까… 정상이 아니라는 느낌.일단 자고 나니 개운치 않아.잠은 잘 잤는데 안자는 느낌? 잠을 자고 일어나도 몽롱하고 몸도 무거웠어… 그리고 성격도 신경질적으로 변한것 같아.. 내가 왜 이렇게 된건가~ 해서 수면제의 부작용에 대해 검색해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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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제의 대표적인 부작용으로는 기상 후 피로감, 어슴푸레한 시야, 갈증, 호흡곤란 등 정말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그리고 수면제의 성분 중에 마약 성분이 들어 있는 것이 있다.신경변화가 심하면 죽음에 이른다고…수면제의 부작용이 심한건 알았지만 정말 이정도일줄은 몰랐어 그리고 수면제를 먹는다고 해서 내 불면증을 극복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무서워서 약도 먹고 관뒀어.내가 경험한 부작용 증상이 몰려와서 약을 먹지 않아도 불안하고 우울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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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불면증 치료를 검색하다가 불면증과 스트레스 극복으로 유명한 아이템을 한 블로그에서 발견! 수면제의 부작용이 아니라 이거 불면증 치료법을 찾았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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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뭐라고?이게바로불면증치료법입니다.정말 야간근무로 바뀐 나의 생활패턴을 이제품으로 바꿔주었다… 내 인생도 변한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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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잠이 안 올 때는 지금 몇 시야? 지금이라도 자면 몇 시간씩이나 잘 수 있어. 왜 잠이 안 와? 항상 잠자고 일 갈 수 있어? 여러 가지 잡일이 많이 떠오른다.정말 나 같은 불면증을 겪은 사람은 알가렘 수면제가 아니라 이 제품의 꽃보다 숙면 오일을 미리 알았다면 부작용도 없었을 텐데.ᅲ

내가이것을쓴이유는당연히부작용이니까!!!천연아로마오일이라서NO!부작용!수면제부작용으로고생한나에게딱맞는제품 제품 이름은 꽃보다 숙면 오일로 진짜 이름처럼 얘를 만나서 푹 자는 것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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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정말 3맨 우노 안 되는 돈으로 불면증 치료하는가?했는데 정말 잠 자기에 도움이 됐다. 향기는 자몽이랑 라벤더랑 아로마~ 여러가지 향이 은은하게 풍기고 있지만, 정말 부담스럽지 않고 기분 좋은 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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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많은 사람들이 아로마 오일 아로마 테라피인지 이제야 알았다.진짜 아로마 향이 원래 좋지만 이 꽃보다 숙면 오일의 향기는 불면증인 나에게 잠을 선물해 주는 향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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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이드로 베개에 똑똑 떨어뜨려 줬는데 문득 ‘오일 자국 남을까?’ 걱정했는데, 문의를 했더니 흔적이 안 남는대.

한달 정도 썼는데, 불면증 치료법은…100%까지는 없지만 어느 정도 효과적인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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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이 병이라 쉽게 낫지 않을거야!그런데…. 확실히 잠에 도움이 되는 첫날보다 일주일이 일주일보다 한 달이 더 많이 사용할수록 꽃보다 숙면 오일에 익숙해지고 점점 효과가 나타난 것 향기에 익숙해져 평소에 4시간은 치고 가까스로 잠들어 있지만 ​ 지금은!! 잠에 들어가면 30분 이내에 딱 맞는 잠 나도 몽롱한 것에 지친 것 없이 깨끗이 잘 잔 느낌에서 꽃보다 잠 오일 사용하고 컨디션도 확실히 회복한 것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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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제의 부작용으로 걱정도 많이 한 나에게는 숙면오일이 걱정없이 잘 쓰이는 준나처럼 부작용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있으면 불면증 치료를 한다! 금강산도 숙면오일 한번 써보는걸 추천합니다여러분에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나는 오늘도 깊게 자러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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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생의 3분의 1은 사람이 태어나고 죽을 때까지 잠에 듭니다.잠은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인이 하루 평균 수면을 취하기에 가장 적합한 취침 시간은 6-7시간입니다.그러나 평균 수면 시간보다 적게 자면 인생에서 피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삶의 질을 어지럽히지만 충분한 수면 시간이 모든 불면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먼저 불면증이 무엇인지 알아봅시다.수면이 좋지 않은 불면증은 편안한 수면을 느끼지 못하는 상태입니다.어떤 이유로 바빠도 늦게도 흥분하지 않아요.불면증을 불면증이라고 해요.​ ​ ​ 못 자고 잠을 못 잘 ​-규칙적으로 잡니다 ​ 너무 일찍 일어나고 ​ 충분히 잔 만 졸립니다 ​ ​ ​ 한국의 20세 이상 성인 500명의 한국 보건 사회 연구원에 따르면 ​, 응답자의 73.4%가 불면증을 경험했다고 말했다.불면증의 원인은 무엇입니까?불면증은 생활 패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불규칙한 취침이나 습관이 있는 사람들에게 발생합니다.환경의 변화와 심리적 스트레스로 증상이 악화된다, 불면증에 대해 너무 걱정을 해도 신경계가 긴장하여 불면증이 계속되어 악화될 수 있습니다.시간 지연, 새로운 일, 이사, 입원 등으로 인해 일시적인 불면증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의 결과로 보통 며칠 후에 개선됩니다.우울증과 불안이라는 심리적 문제 또는 수면제를 과음하면 커피와 카페인을 포함한 의약품만 아니라 수면 단계의 변화로 인한 불면증에 영향을 주는 일이 있습니다. ​ 1. 점심 식사 후 커피를 마시지 마세요 커피 외에도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나 음식은 점심 식사 후 피해야 하며 불면증이 있는 많은 사람은 하루의 피로를 경감하기 위해서 지나친 카페인을 섭취합시다.​ ​ ​ 2. 낮에는 가벼운 운동하세요 활발한 심야 운동 금지의 낮에는 가볍게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뇌보다 몸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의 경우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자기 전에 피곤해서 자고 싶다는 사람도 있어요. 수면 전 활발한 운동은 아드레날린을 방출하고 교감 신경계를 자극하여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3. 수면을 방해하는 심야 간식 ​ ​ ​ 배가 고프거나 잠이 전에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가득 찰 때까지 눈을 감으면서 눈이 감고 있다 만 정도, 소장과 결장은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서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 4.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알코올은 수면을 유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특히 코 and 고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의 경우 알코올 용해 중 발생하는 아세트알데히드(acetaldehyde)가 점막을 부풀려 호흡을 줄이고 수면에 영향을 줍니다. 증상이 악화됩니다.​ ​ 5. 잘 수 없으면 자지 않아요 자고 안 자면 누워서 꺼내지 마세요. 수면을 취하지 않고 오랫동안 침대에 누워 있으면 수면 리듬이 방해가 되어 잘 수 없습니다. 빛을 대거나 가벼운 목욕 등 다른 활동을 들은 뒤 잠들면 다시 잠에 빠진 것이 좋습니다. ​ 6. 수면에 대한 나의 오해 ​ 수면에 대한 나의 오해는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취침 시간은 사람 나름이기에 좋은 밤을 쉬지 않아도 좋습니다.하루 자고 자고 해도 일이 계속되지 않기 때문에 너무 많은 일반화가 유죄일지도 모릅니다.수면에 민감한 사람은 정상적인 수면 시간보다 적게 자면 다음 날의 문제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불안감을 줄이고 신체시계를 신뢰하는 것이 좋습니다.길게 조정된 생물학적 시계는 매우 정교하기 때문에 올바른 환경과 규칙적인 삶의 방식만 보장하면 건강한 수면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수면이라는 단어가 치료법이기 때문에 잠이 좋으면 삶이 더 좋아질 겁니다.오늘은 모두 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