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하는법 천연수면제를 이용해보면 어떨까 ..

요즘 날씨가 많아요?아직은 열대야가 아니고 다른 집은 그래도 저녁에는 시원한 바람도 불고 창문을 욜오도우 면제 법 시원한 바람이 불어 와서 견딜 수 있다고 하지만 우리 삼실 동료는 밤에 춥다고 이불도 덮고 자고 있지만 우리 집은 실내 온도 30번을 찍었습니다.ぇ, 그러니까 그렇지 않아도 잠이 잘 안 오는 밤더위 때문에 더 못자고 있어요.숙면이야말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 중 가장 중요하고, 또 숙면해야 자신의 건강이 유지되는 것은 물론 다음 날 일상생활에서도 지장을 주지 않는데.요즘 잠을 충분히 못자서 그런지 왠지 피로가 몰려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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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잠을 잘못 자는 것을 불면증이라고 합니다.불면증도 병이라는 거 아세요?그냥 불편하지 않고 병으로 본대요.병을 분명히 고칠 수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잠을 못자는 상태가 오래 지속된다면 삶의 질은 당연히 떨어지겠죠.나에게도 며칠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잠을 잘 못자면 답답하고 모든 일에 귀찮아졌고, 일의 능률도 떨어졌을 뿐더러 무엇보다 머리가 맑지 않아 하루를 버티기가 힘들었습니다.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정말 큰일나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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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부모님도 옛날부터 잠을 잘 못 자서 숙면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가 하면서 1번씩 나한테 물어보고, 또 친한 친구라도 밤새 꼬박 안 자고 새벽에 깨어나거나 하면 다시 눈을 뜬다고 해서 힘들어 할 것을 보았습니다.저도 이석증이라는 병이 생긴 후에는 잘 잘 수 있도록 일부러 노력을 하는 편이거든요.그래서 좀 더 잠자는 방법을 숙면할 방법은 없는지 살펴보기 시작한다.~~그 안에 감태추출물이 많이 있다고 했어요.​

감태 추출물이 뭐야?저는 솔직히 처음 듣는 말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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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태는 갈조식물 다시마목 미역과의 해조식물이라고 합니다.1m이상 성장하는 것도 있다는 것인데 이렇게 보면 바닷가에서 본적도 있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ᄒᄒ 갈색을 하고 있고 건조하면 검정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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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태에는 푸코이단과 프로로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 함암 효과, 함염 효과, 노화 억제 효과 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런 효과 덕분에 감태 추출물로도 식품 등이 만들어지고, 김과 같은 형태로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다고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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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태에 함유된 성분 중 프롤로탄인은 뇌의 수면에 관련된 부분을 자극하여 심신의 긴장을 안정시켜주기 때문에 졸리지 않을 때 매우 좋다고 합니다.그래서인지 이 감태를 검색하면 천연 수면제라는 말이 가장 많이 나옵니다.감태로 만든 감태 추출물이 숙면하는 방법과 천연 수면제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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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에서도 이미 감태가 불면증에 효과가 있는 천연 수면제로 부작용도 없다고 보도한 적이 있거든요.숙면을 돕는 것은 물론 노화방지에도 좋은 것이기 때문에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저희 어머니는 물론 주변친구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다는 것이기도 합니다.ᄒᄒ 저도 노화를 신경써야 할 시기라서요.이 불면증은 통계적으로 보면 여성에게 더 많이 생긴다고 하지만 나이가 나이이기 때문에 갱년기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잠을 잘 못 자고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도 갱년기와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자다가 깨는 것도 충분한 숙면은 아니잖아요?한국 성인의 하루 수면 시간은 7~8시간입니다.그 7~8시간 푹 잠을 자는 것을 말합니다.나는 늦잠이 많다고는 하지만 자다가 깨는 것을 반복하니까 나도 피할 수 없는 것이 불면증이고 또 나이와 함께 오는 갱년기인가 봐요”흔히 불면증은 좀처럼 잠들 수 없는 “입면 장애”와, 빈번히 깨었다가 새벽에 깨는 “수면 유지 장애”로 나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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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도 한번 말씀드린 적이 있지만 그 밖에도 숙면법, 천연 수면제 식품으로는 바나나, 키위, 호두, 감자, 고무마, 현미, 상추 등이 있습니다.우리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므로 이왕이면 음식을 먹을 때도 숙면이 좋은 것만 먹으면 좋을 것입니다.ᄒᄒ 평소에 과일로 바나나와 키위를 자주 먹으면서 제철 고구마는 한 상자씩 구입해 구워 먹고, 또 현미밥에 감자요리를 자주 해 먹으면… 일상생활에서 천연 수면제를 항상 먹고 있는 것입니다.후후 후후 우유에 들고 있는 성분의 1개인 척 프토화은은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하는 뇌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으니 잠 칠하기 전에는 따뜻한 우유 한잔으로는 것을 일상화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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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또 한가지, 요즘 자주 이용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기름을 한 방울씩 떨어뜨리고 잠자리에 들 거예요.잠들기 전에 베개 모서리에 오일을 한 방울씩 드랍하고 누우면 숙면을 유도하는 은은한 향이 코끝으로 전해지면서 제 몸이 편안하고 편안해집니다.아마 그 편안함과 좋은 향기가 저를 꿈나라로 더 잘 이끌어 줄거에요.흐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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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풍겨요.라벤더가 원래 마사시오일로 쓸 때는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도와주면서 근육도 풀어주잖아요.몸이 느슨해질 정도로 도와주면서도 마음도 안정시켜주고 또 신경 안정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 향기를 맡고 있으면 왠지 마음이 안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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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이 오일에는 심신을 안정시키는 시더우드 아틀라스와 신경성, 우울증, 분노, 심장박동 속도를 안정시키는 일란/베르가미아 등의 향기도 가미되어 있습니다.그냥 맡고 있으면 저는 좋거든요.그냥 많이 떨어뜨리면 안 돼요.과도한 향은 오히려 숙면에 방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효과가 없습니다.은은한 향을 유지시켜주는 잔향이 좋습니다.그래서, 이 오일을 요즘 잘 때 항상 쓰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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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써보니 너무 좋아서 요즘은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친구들에게도 한번 써보라고 권하기도 했어요.제가 효과를 보고 있기 때문일까요?친구들도 긍정적인 반응이었어요.흐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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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또 하나… 잘 오는 방법 숙면하는 방법으로 매일 운동을 하죠~요즘은 사실 조금 더워서 산에 운동할겸 걷기가 쉽지 않은데요;덥거나 춥지 않다, 비가 안 온다거나 하면 대체 운동하러 가는 날이 며칠이나 될까 생각하고 있어요.그래서 가능한 한 매일 매일 가벼운 트래킹하려고 산에 오르는 것입니다.적당히 흘러 나온 땀과 적당히 고이는 숨을 가다듬으면 뭔가 희열이 생기고 식욕도 좋아지고 또한 잠도 빨리 드는 법이기 때문입니다.후후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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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혈압과 당뇨, 우울증을 일으키는 불면증이라 보내더라도 이런 병이 더는 몸에 생기지 않도록 그 기초를 쌓기.면역력을 높임과 동시에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숙면하는 것이 향후 일상생활에 큰 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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