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7-200219 : 운동 기록, 식단 살짝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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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17일 식단사진이 왜 없니? 어쨌든 운동은 했다는 것! 저번주에 식사조정에 실패해서, 유산소 강하게 하는것을 목표로 한 선생님이 정해준것은 트래드밀 30분, 스태퍼 25분이었는데, 트러드밀은 스토브리그 보면서 하면 바로 훅 갔는데, 스태퍼는 스토브리그 보면서 해도… 너무 힘들어서..ᄏᄏ 15분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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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18일 아침 당근과 고구마, 닭가슴살은 헤르츠&;뷰티 냉동고구마 반만 에어프라기 돌리고 닭가슴살은 통으로 꽁꽁 얼어 반만 돌리기가 불가능해 그냥 다 먹었다.에어프라이기 돌리면 고소하고 무지 맛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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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시간 저렴한 샐러드는 뚜레쥬르콥샐러드 6,500원 드레싱과 치즈를 빼고 먹었다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을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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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입이 심심하니까~ 닭가슴살 대신 헬스 앤 뷰티 카레 맛 닭가슴살 소시지 그냥 닭가슴살보다 훨씬 맛있어.그리고 고구마랑 당근 토마토 하나 모아서 에어프라이어 돌려먹었는데 토마토는 역시 내 스탈이 아니야. ᅲ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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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운동! 이날은 tradmill 과 tapa 둘다 충분히 한거 같아.. 트래드밀은 인터벌 트레이닝? 해야겠지만 도저히 무리라서 그냥 경사도 한 칸 올리고 속도 6km로 계속 스토브리그 보면서 하다보면 정말 시간 가는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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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19일 아침 바나나, 작은 놈 하나와 매일 두유 점심에 과식하지 않으려면 아침을 꼭 먹어야 하는데 이날 늦잠을 자서 시간 부족으로 간단히 먹었다. 그리고 오늘까지 운동 못가… 그저께부터는 코로나 신종바이러스로 좀 불안해서 헬스장을 2주 연기했어! 운동 안하니까 갑자기 밥맛이 돌아서 맛있는거 계속 먹고있어. #오늘까지만 맛있는 거 먹고, 내일부터 홈토와 메뉴 다시 시작. 해야죠.